본문 바로가기
디지털 노마드 일기

사입일기 #10 _ 개인사업자 편의점 택배 가격 저렴하게 보내기

by 꿈꾸는 디지털노마드 Joy 2021. 1. 15.

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 :) 

현재 저는 위탁판매 8 사입 2 이렇게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, 

위탁판매하다가 반응이 괜찮은 것들은 중국에서 직접 사입해서 택배를 보내고 있습니다 ^^ 

그래서 적은 금액이지만 택배비가 정말 중요하게 되었는데요

 

찾아보니 하루에 적어도 5건 정도는 나와야 택배사 계약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.. 

저는 아쉽게도 들쑥날쑥한 상황+중국에서 물건이 지연되는 상황때문에.. 택배 계약은 못했어요 ㅠㅠ 

 

그래서 저는 직접 택배를 부치러 다니는데요, 

어떻게 하면 조금이라도 더 마진을 남기고 택배를 보낼 수 있는지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^^ 

 

일단 제가 쓰는 택배 어플인데요! 여기서 생각해보니 요즘엔 GS25 택배를 안 쓰네요ㅎㅎ

저는 택배파인더, CU 편의점 택배를 주로 사용합니다 :) 

당연히 택배 계약을 하면 더 좋지만,... 제가 전화로 확인해본 결과 건수가 많이 없으면 기본 3,000원부터라고 하시더라구요...

그러면 너무 마이너스가 되기 때문에 저는 편의점 택배를 선택했어요!

 

우선, 택배파인더는 500g 미만까지는 2,390원이에요 

보시는 것처럼 택배 포인트도 쌓였답니다! 

대신 500g ~ 5kg 까지는 3,200원이더라구요.. 차이가 많이나서 여기저기 찾아보다가

발견한 CU 편의점 택배 어플!

 

CU Post 인데요! 

여기서 개인사업자 인증을 하면 2kg 까지 2,600원에 택배를 보낼 수 있어요! 

진짜 너무 좋죠 ㅠㅠ..

제가 사입한 상품이 하나당 500g정도 되거든요 두개 들어오면 1kg 가 넘어버려서 난감했는데 

Cu post 를 알고나서는 정말 걱정없이 보내요ㅎㅎ

 

이렇게 밑으로 내려가보시면 VIP 이벤트! 라고 적혀있어요 :) 

CU post ID +사업자 등록증 CUpost@bgf.co.kr 으로 보내시고 이틀정도 기다리면 

인증되었다고 답장이 와요! 

그럼 그때부터는 CU 택배가 2kg 까지 2,600원입니다 ^^ 

 

저도 한때는 몰라서 3200원씩 내고 택배를 보냈었는데 이렇게 좋은 혜택이 있어 공유드려요~! 

 

그럼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^^!!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