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책이 인생을 바꿔줄까?

조성희 더 플러스 돈을 부르는 주문!

by 꿈꾸는 디지털노마드 Joy 2020. 11. 20.

안녕하세요 조이입니다:)

오늘은 제가 꽂혀있는 책 바로 "더 플러스" 

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! 

책이 인생을 바꿔줄까? 라는 질문에 마치 대답을 하듯이 

이 책은 저에게 많은 이야기를 해주었어요! 

 

우선 저는 이 책을 3번째 읽고 있습니다 ^^ 

조성희 선생님을 워낙에 좋아하기도 하고 

더 해빙을 읽으면서 끌어당김의 법칙을 직접 느껴보기도해서 

이 책에 더 끌리더라구요! 

 

무튼 제가 오늘 소개드릴 부분은 

돈이 편해질수록 더 많은 돈을 끌어당긴다 입니다! 

 

우리는 보통 돈에 관련해서 얘기하면 부끄러워하고 

소극적인 태도를 보이죠ㅎㅎ 

나 부자 될거야! 나 한달에 3000만원 벌거야! 

어디가서 당당하게 얘기하실 수 있으신가요~?

저는 이 책을 읽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:) 

(제 목표가 한달에 3000만원 벌기입니다 ㅎㅎ) 

 

부자들의 마음이 편안한건 돈이 많아서가 아니다.

오히려 돈에 대해 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기에 돈이 

저절로 그들을 찾아드는 것이다. 

돈을 진정으로 사랑하지 않고 돈 얘기 하는것을

부끄러워한다면, 돈도 나를 부끄러워하고 

나를 사랑하지 않을 것이다.

(돈을 마냥 좋아하는 것과는 다른 것 같아요 :)) 

 

Money can't talk but it can hear,

and if you call it, it will come. 

캬 멋있는 말이에요! 

돈은 말을 할 수는 없지만 들을 수 있고 

만약 당신이 부른다면, 돈은 올 것이다.

 

돈을 잘 부르려면 돈과 인사를 잘해야 한다.

가까운 사람끼리도 자주 인사하고 

좋은 말을 해주어야 더욱 가까워지듯이 

돈도 마찬가지이다.

돈이 나간다고 슬퍼말고 주지 않으면 받을 수 없다는 

심플한 법칙을 생각해보자.

 

그럼 오늘도 감사합니다! 

여러분 모두 부자되세요 :)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