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디지털 노마드 일기

구글애드센스 승인 완료

by 꿈꾸는 디지털노마드 Joy 2020. 10. 8.

안녕하세요 ~~ 조이입니다 :) 

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 되었습니다~!! 

승인 하루 걸렸구요! 

저는 2번 시도만에 합격했네요 (?) 

이제 후련하게 퇴사해도 되겠습니다 ㅎㅎㅎ 

 

 

 

생각보다 간단해서 다행이었어요..ㅎㅎ 

블로그랑 유튜브 뒤져보니까 후기가 

엄청 많더라구요 ~! 

그거보고 그냥 따라했습니다 :) 

 

글 몇개 이상 뭐 이런거 있어서 

저는 그냥 딱 20개 썼었어요! 

글 몇자 이상 이거는 사실 의미가 없는거같구요!

 

무튼 

앞으로 더 열심히 포스팅 해야죠~! 

지금 애드센스 대란이라니까 다들 신청해보세요 :)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